본문 바로가기
ETC

집 안에 내 사운드 힐링 장치를 만드는 방법

by 와이하우와우 2021. 5. 6.
반응형

건전한 힐링을 집으로 가져와서 우리의 개인적인 공간에서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 봐요.

지난 1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배운 것처럼, 우리가 받는 서비스와 행사에 따라 자신의 경험을 치유자, 리더, 그리고 전문가가 되는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관행을 적응시킬 수 있는 것은 우리의 내면의 일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어떻게 우리가 개인적인 연습에 건전한 치유를 가져올 수 있는지, 쉽고 접근하기 쉬운 방법, 그리고 여러분이 집에서 어떻게 치유할 수 있는지에 대해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가정 공간에 건전한 치유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아주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몇 가지 중요한 부분들을 다루고 나서 그것들을 겹겹이 쌓아서 추가 움프를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바이너럴 비트 // 헤르츠 주파수

매니페스트 노래입니다.
맨트라 워크입니다.
자신의 명상/확인 사항을 기록합니다.
바이너럴 비트 / 헤르츠 주파수입니다.
"각 귀에 하나씩, 주파수가 약간씩 다른 두 개의 음을 들을 때, 여러분의 뇌는 주파수의 차이에서 박자를 처리합니다. 이것은 바이너럴 비트라고 불립니다."

Binaural Beats는 의도된 목적을 위한 진동 지원을 제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은 극도로 진정되어 있고,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 해소, 걱정 방지, 그리고 정서적 지원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저는 컨텐츠를 만들 때 항상 그들과 함께 일합니다. 저는 솔페지오 스케일 주파수 차트를 참조하고, 제가 만들고 있는 작업을 지원하는 특정 주파수에서 바이너럴 비트를 선택합니다.

참고로 다음은 Gaia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특정 주파수 및 정렬된 속성입니다.

396Hz — 두려움을 방출합니다.
417Hz — 변경을 용이하게 하고 시작합니다.
528Hz — 치유 및 DNA 복구입니다.
639Hz - 관계를 개선합니다.
741Hz — 창의적인 표현 및 솔루션을 찾습니다.
852Hz - 영적 귀향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제가 기사를 쓰거나 치유하는 관계, 코드 자르기, 또는 제 삶에 맞춰진 관계를 환영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만든다면, 저는 639 HZ의 오디오 트랙을 연주하기로 선택할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하면 내 진동이 내 의도와 맞아떨어지게 되어 내가 만들고 있는 작업의 영향이 커지게 됩니다.

Spotify 또는 Youtube에서 작업 중에 개인 연습 중에 재생할 수 있는 재생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집에서 오는 소리 치료의 이점에 접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연구를 하고, 여러분이 연결되었다고 느끼는 Hz와 주파수, 또는 특정한 차크라와 연결된 주파수 등을 연결하기를 권합니다.

매니페스트 노래

저는 큰, 큰, 큰, 큰, 큰 올레의 애호가입니다. 특정한 진동을 느끼게 하는 음악으로 말이죠. 제가 이 힘을 이용하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는 저의 특정한 표현을 위한 표현 노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발현 과정을 배우고 싶으십니까? 꿈의 삶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발현에 대한 더 많은 지원을 원하거나 더 많은 것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제가 쓴 '꿈의 삶을 발현하는 방법'이라는 기사를 확인해 보세요. 

제가 발견한 가장 성공적인 분야 중 하나는 풍요로움을 드러내는 것이었습니다. 특정 기간 동안의 특정 금액, 또는 특정 고객 수 등을 선택하여 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제 표현 단계를 통해 제가 표현하는 것의 본질이나 진동을 확실히 느낄 때 노래를 선택할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풍요로움 표현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7가지 반지 "보고 싶어, 갖고 싶어" 느낌은 현찰로 전화를 걸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리켈리47의 돈, 이 노래는 절대불이고 들으면 풍성한 AF를 느낍니다.
크리스-앤-티브가 쓴 돈, 이 신사분들은 제가 좋아하는 비트를 희생하지 않고 제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더 정렬된 풍요로움을 원하십니까? 다음은 Spotify 재생 목록인 "The Goddess Envity"에 대한 링크입니다.

표현 곡의 작업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사전 발현 작업을 합니다.
제 목표와 같은 느낌의 노래를 선택합니다.
저는 이 노래를 항상 틀어요.
내가 강력한 AF를 느낄 때 그 힘을 이용해서 의도를 나타낼 때요
제가 기운이 없을 때, 그리고 제가 드러날 수 있게 해주고 싶을 때요.
기술적이거나 에너지 넘치는 표현 작업을 할 때요.
표현에 관한 한 세상에 비즈니스를 의미하는 영감을 준 행동 위에 계층화합니다.
모든 것이 일치한다고 느껴집니다.

 

맨트라 워크

저는 만트라워크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만트라워크는 우리 외부의 무언가에서 우리 내부의 무언가로 치유되기 때문입니다.
만트라는 우리가 소리로 소리를 낼 때 소리의 치유를 제공하지만, 우리의 정신에 탈출하거나 무언가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종종 중재가 힘들거나 "마음을 잠재울 수 없어서 할 수 없다"는 피드백을 듣곤 합니다.

만트라로 작업하는 것은 이 정확한 이유 때문에 경이롭습니다.

사마귀와 함께 일할 때, 사마귀는 마음이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촛불을 조정 연습으로 보는 것과 같은 것이죠.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큰 소리로 만트라라고 말할 때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목소리의 진동이 매우 치유됩니다.

 

고양이의 순록의 진동이 치유되거나 여러분이 식물에게 말하거나 노래를 부를 때 그들이 자라도록 돕는 것처럼 – 우리 자신에게 달콤하게 말하거나, 목구멍 차크라를 통해 아름다운 소리와 진동을 만드는 것은 널리 강력합니다.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몇 가지 특징입니다.

옴 샨티 샨티 샨티입니다.
이 남자는 당신의 마음, 몸, 그리고 에너지에 평화와 통합을 가져다 줍니다.

옴 마니 파드미 험입니다.
이 만트라는 보석이 외양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것은 내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건 같이 일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옴샤크티 옴샨티
샤크티는 신성한 여성, 창조, 여성의 힘입니다.

샨티는 평화, 흐름, 통합입니다.

저는 둘 다와 개인적으로 깊은 인연이 있고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망토와 함께 일할 때, 저는 각 구슬마다 한 번씩 망토 구슬을 107번씩 반복하면서, 제 말라 구슬을 가져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말라와 함께 21일 동안 한 마트라와 함께 자주 일할 것입니다. 소리가 여러분을 치유하고 이 만트라들의 신성한 지혜를 통합하도록 허락하세요.

자신의 명상이나 확언을 녹음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 제안에 움츠러들었을지도 모릅니다. "제 목소리로요? 네, 그러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고민해보시길 권합니다.

우리는 단지 사트라 작업이 어떻게 건전한 치유를 외부적인 연습에서 내부적인 연습으로 가져가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자신만의 명상이나 확언을 기록하면 두 가지 모두 수행될 수 있습니다. 우리 안의 소리는 우리 주위의 소리가 되고, 이것은 에너지의 주요한 상승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의도를 가지고 시각화, 느낌 또는 비전 보드 타입의 연습으로 우리 자신을 안내하는 것을 기록할 때, 그것은 우리를 위해 그것을 매우 현실적이게 합니다. 마음과 에너지는 감정과 생각 그리고 실제 신체적인 것의 차이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자, 이제 우리가 원하는 것을 가져오기 위해 이 소리 진동과 강력한 시각화를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표를 세우거나, 욕망을 명확히 하거나, 의도적인 표현과 일치할 때, 그것을 갖거나, 존재하거나, 혹은 행하는 느낌과 감각을 묘사하는 자신을 기록하세요.

그리고 나서 그것을 듣고 감정을 느껴보세요. 이것은 강력한 연습입니다.

 

레이어드 양상이 함께 제공됩니다!

저는 매우 강렬하고 활기찬 사람입니다. 저는 제가 연습문제를 개발할 때 처음부터 끝까지 파고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레이어드하고 증폭하는 것을 좋아하며, 제 집중력을 위해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이것들을 몇 개 시도해보고 함께 짝을 지어보기를 권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 자신의 중재나 확언 녹음 밑에 이진법적인 비트를 넣었을 겁니다.

아마도 당신의 mantra 오디오가 당신의 표현 노래가 될 것입니다.

아마도 이 모든 것이 하나로 합쳐진 것일 수도 있습니다. 바이너럴 비트 배경 음악, 여러분이 자신의 확언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녹음 아래, 그리고 마지막에 표현된 노래. 아마도 당신은 이것을 숨쉬기, 저널링, 점술 연습 등과 같은 다른 연습과 혼합할 것입니다.

건전한 힐링을 통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힐링은 집에서도 무궁무진합니다.

반응형

댓글